2025학년도 전기(2026년 2월 졸업예정) 박사학위청구논문을 접수하오니
2025. 9. 19.(금)까지 심사용 논문 및 서류를 학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구 분 |
업 무 내 용 |
2025학년도 전기 (2026년 2월) 박사학위 수여예정자 |
2025학년도 전기(2026년 2월) 박사학위수여예정자는 2025. 9. 15.(월)~9. 19.(금)에 심사용 논문 및 서류를 학과(전공)에 제출 1. 심사용 학위청구논문 5부. 2.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원(붙임 ②) 1부. 3.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(붙임 ④) 1부. 4. 연구윤리 교육 이수 수료증(붙임 ⑤ 매뉴얼 참조) 1부. 5. 심사료 입금 영수증 1부. - 박사 논문심사료: 300,000원 - 심사료 입금 계좌번호: 광주은행 074-107-###### 전남대학교(논문심사료) - 반드시 논문제출자의 학번으로 입금하여야 함. |
각 학과 |
※ 심사용 청구논문은 논문심사위원이 위촉되면 심사위원에게 직접 송부 1.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원(붙임 ②) 1부. 2.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(붙임 ③) 1부. 3.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(붙임 ④) 1부. 4. 연구윤리 교육 이수 수료증(붙임 ⑤ 매뉴얼 참조) 1부. 5. 심사료 입금 영수증 1부. 6. 2025학년도 전기 논문제출자 명단(아르샘 출력물) 1부. ※ (붙임 ⑥) 매뉴얼의 2번 참고 7. 2025학년도 전기 석‧박사학위논문 심사결과 현황(아르샘 출력물) 1부. ※ (붙임 ⑥) 매뉴얼의 3번 참고 - 외부 심사위원은 반드시 소속(학과 포함)과 통장사본 확인 후 입력 |
심사용 학위청구논문은 논문심사위원 위촉 후 각 위원에게 직접 송부 |
붙임 1. 학위청구논문 접수 관련 유의사항(필독)
2.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부.
3. 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부.
4.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 각 1부.
5. 연구윤리교육 이수 안내 및 매뉴얼 1부.